2023 타경 23946 공사대금청구 유치권행사 경매물건 > 부동산경매·공매 | 대한민국대표로펌 - 로밴드
본문 바로가기

법무법인 강현

대한민국 법무법인
강현 KANG HYUN
(구) 법무법인 한서


우수한 변호사들로 최상의 법률서비스를 제공하는 대한민국 로펌입니다.
부동산경매·공매

법률상담 1:1 바로상담하기 010-6275-1386
부동산경매·공매
2023 타경 23946 공사대금청구 유치권행사 경매물건
작성자 : 관리자 작성일24-02-01 13:28 조회 : 92회 좋아요 : 30건

본문

유치권 행사로 인해 불편을 겪고 계신가요?

물건을 자유롭게 사용할 수 없어 불편함을 겪고 계신가요?
유치권 행사 절차가 복잡하고 어려워서 어떻게 해야 할지 모르겠나요?
경매로 인해 물건을 잃을 위기에 처해 있나요?

로밴드 법무팀은 유치권 행사 문제 해결에 대한 풍부한 경험과 전문성을 갖추고 있습니다.


로밴드 법무팀은 다음과 같은 전문 컨설팅을 통해 고객님의 문제 해결을 지원합니다.

유치권 성립 여부 및 범위 확인: 유치권이 정당하게 행사되었는지, 유치권의 범위는 어느 정도인지 확인합니다.
해결 방안 제시: 고객님의 상황에 맞는 최적의 해결 방안을 제시합니다.
법적 절차 진행: 유치권 해제 소송, 경매 절차 등 법적 절차를 진행합니다.
협상 및 대화: 채권자와 협상하여 유치권 해제를 위한 합의를 도출합니다.
행정 절차 지원: 행정 기관과의 절차 및 서류 준비를 지원합니다.


로밴드 법무팀과 함께라면 안심하고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전문 변호사 팀: 유치권 행사 문제에 대한 전문성을 갖춘 변호사 팀이 고객님을 담당합니다.
꼼꼼한 사건 분석: 고객님의 사건을 꼼꼼하게 분석하여 최적의 해결 방안을 제시합니다.
신속하고 정확한 업무 처리: 신속하고 정확하게 업무를 처리하여 고객님의 불편을 최소화합니다.
합리적인 비용: 고객님의 부담을 최소화하기 위해 합리적인 비용으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지금 바로 로밴드 법무팀에 문의하세요!

로밴드 법무팀은 고객님의 유치권 행사 문제 해결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일괄매각, 제시외 건물 포함, 목록3. 일부의 확장형 발코니는 건물 포함 평가, 목록1,2.지상에 소재하는 조경수 및 조경석 등 토지 포함 평가.
-소재지1.(용수리 1354-3) 및 소재지2.(용수리 1355-1) 대지{아래 소재지3. (용당1길 42-7)제시건물의 부지이며, 일부 지상에 조경수가 식재되어 있고 정원 및 주차장 시설이 소재함} -소재지3.(용당1길 42-7) 제시건물(별첨 건축물대장 참조) 철근콘크리트구조 경사슬래브 위 징크지붕 단층 단독주택 (앞쪽으로 야외 수영장 시설이 있음) 등이 건립되어 있고 건물의 구조, 면적 등 상세한 사항은 감정평가를 요함.


[2023.11.27]유치권자 미OOOO 유치권신고 및 배당요구서 제출
- 일괄매각. 제시외 건물 포함. - 목록1,2.지상에 소재하는 조경수 및 조경석 등 토지 포함 평가. - 현황 : 일부 지상에 조경수 식재, 정원 및 주차장 시설 소재. - 목록3. 일부의 확장형 발코니는 건물 포함 평가. - 목록2. 지상에 매각에서 제외된 이동가능한 철재 컨테이너 소재함. - 목록1,2,3. : '주식회사 미래컴퍼니'로부터 공사대금 등 관련하여 2023.11.27.자 금 100,000,000원의 유치권신고가 있으나, 그 성립여부는 불분명함.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밴드로 보내기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