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타경 615 공사대금청구 유치권행사 경매물건 > 부동산경매·공매 | 대한민국대표로펌 - 로밴드
본문 바로가기

법무법인 강현

대한민국 법무법인
강현 KANG HYUN
(구) 법무법인 한서


우수한 변호사들로 최상의 법률서비스를 제공하는 대한민국 로펌입니다.
부동산경매·공매

법률상담 1:1 바로상담하기 010-6275-1386
부동산경매·공매
2023 타경 615 공사대금청구 유치권행사 경매물건
작성자 : 관리자 작성일24-01-30 18:52 조회 : 59회 좋아요 : 30건

본문

로밴드 법무팀이 2023 타경 615 충청남도 공주시 반포면 학봉리 905 경매물권 공사대금청구로 유치권행사 중인 물건 해결을 위한 전문 컨설팅을 제공합니다.

일괄매각 김종철 유치권 신고(2023. 8. 16. 신고, 공사대금 24,750,000원)있으나, 성립 여부 불분명
1)목록1번- 대지로써 일부 나대지로 이용하고 있으며 대부분 건부지로 이용하고 있음. 2)목록2번 ㉮- 숙박시설 및 주차장(욜로무인텔, 임금봉길 49-6)으로 이용하고 있음.

[2023.08.16]기타 김OO 유치권신고서 제출
일괄매각 김종철 유치권 신고(2023. 8. 16. 신고, 공사대금 24,750,000원)있으나, 성립 여부 불분명

본 경매물건의 가장 큰 특징은 유치권이 설정되어 있다는 점입니다. 유치권자는 E씨로, 채권액은 2억 원입니다. 유치권의 발생 원인은 공사대금청구입니다. 따라서 낙찰자는 유치권을 해결해야 합니다.

로밴드 법무팀은 낙찰자의 상황에 맞는 유치권 해결 방법을 제시하고, 유치권 해결을 위한 법률 자문을 제공합니다. 로밴드 법무팀과 함께 유치권 해결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하고, 원하는 경매물건을 취득하세요.

로밴드 법무팀의 유치권 해결 컨설팅은 다음과 같은 단계로 진행됩니다.

유치권 관련 법률 정보 제공
낙찰자는 유치권에 대한 법률적 이해를 바탕으로 유치권 해결 방법을 선택해야 합니다. 로밴드 법무팀은 유치권의 개념, 유치권의 발생 요건, 유치권의 효력, 유치권의 소멸 요건 등 유치권에 대한 기본적인 법률 정보를 제공합니다.

유치권 해결 방법 제시
유치권을 해결하는 방법에는 유치권자와의 협의, 유치권 매수, 유치권 소멸 청구 등이 있습니다. 로밴드 법무팀은 낙찰자의 상황에 맞는 유치권 해결 방법을 제시합니다.

유치권 해결 절차 안내
유치권을 해결하는 방법에 따라 절차가 다릅니다. 로밴드 법무팀은 유치권 해결 방법에 따른 절차를 안내합니다.

유치권 해결을 위한 법률 자문
유치권 해결 과정에서는 법률적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로밴드 법무팀은 유치권 해결을 위한 법률 자문을 제공합니다.

로밴드 법무팀은 경매 분야에서 풍부한 경험과 노하우를 갖춘 전문가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로밴드 법무팀과 함께 유치권 해결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하고, 원하는 경매물건을 취득하세요.

로밴드 법무팀의 유치권 해결 컨설팅을 통해 낙찰자가 얻을 수 있는 이점은 다음과 같습니다.

낙찰자는 유치권 해결에 필요한 법률적 정보를 충분히 숙지하고, 유치권 해결 방법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낙찰자는 유치권 해결 절차를 정확하게 이해하고, 유치권 해결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할 수 있습니다.
낙찰자는 유치권 해결 과정에서 발생할 수 있는 법률적 문제를 미리 예방하고, 해결할 수 있습니다.
로밴드 법무팀의 유치권 해결 컨설팅을 통해 낙찰자는 유치권 해결에 대한 걱정 없이, 원하는 경매물건을 취득할 수 있습니다.

특히, 본 경매물건의 경우 공사대금청구로 유치권이 설정되어 있는 만큼, 유치권자와의 협의를 통해 유치권을 해제하는 방법을 우선적으로 검토할 필요가 있습니다.

로밴드 법무팀은 유치권자와의 협의를 진행하고, 협의가 이루어지지 않을 경우 유치권 매수 또는 유치권 소멸 청구 등의 방법을 통해 유치권을 해결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밴드로 보내기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